창원몰 “추석맞이 특별 할인전 열어요~”

78품목 최대 30%로 할인 판매

  • 입력 2021.09.01 18:09
  • 기자명 /한송희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창원시 농수특산물 쇼핑몰 창원몰이 현재 오는 22일까지 ‘코로나19 극복 응원 추석맞이 특별 할인전’을 열고 있다.
▲ 창원시 농수특산물 쇼핑몰 창원몰이 현재 오는 22일까지 ‘코로나19 극복 응원 추석맞이 특별 할인전’을 열고 있다.

 창원시 농수특산물 쇼핑몰 ‘창원몰’이 ‘코로나19 극복 응원 추석맞이 특별 할인전’을 1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행사기간 창원 단감을 활용한 자체 개발 상품인 ▲단감젤리와 단감즙이 들어간 ‘창원시 특산물 11호’ ▲단감김치, 스마트 농법으로 재배하고 GAP 인증을 받은 ▲새싹삼 등 78개 품목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농업인들의 제품 유통을 온라인 판로로 활성화하고, 동시에 소비자는 기존 판매가 대비 할인된 금액으로 상품을 구입할 수 있어 지역경제에도 훈풍이 기대된다.

 창원몰은 농수특산물의 경쟁력 있고 안정적인 유통판로 확보를 위해 지난 2014년 10월 개설돼 현재 단감즙, 단감빵, 주남오리빵, 건어물 등 66개 업체에서 생산한 425품목을 판매 중이다.

 김선민 시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추석 명절에 가족·지인 간의 건강은 물론, 감사한 마음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안내했다.

 이어 “우수한 지역 제품으로 안전하고 즐거운 명절을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많은 홍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