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SNS 기자단 모집합니다”

  • 입력 2021.01.25 18:38
  • 기자명 /배성호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의령군이 오는 2월 17일까지 ‘제9기 SNS 기자단’ 총 10명을 모집한다.
▲ 의령군이 오는 2월 17일까지 ‘제9기 SNS 기자단’ 총 10명을 모집한다.

 의령군(군수 권한대행 백삼종)은 내달 17일까지 다양한 군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소통할 ‘제9기 SNS 기자단’을 모집한다.

 현재 급변하고 있는 미디어 환경에 따라 홍보효과를 높이기 위해서 블로그 기자단과 함께 유튜브 영상기자단 2명을 포함한 총 1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월 2회 이상 군에 대해 필수적으로 취재활동을 하고, 사진과 동영상 촬영 및 편집, 글 작성과 SNS 활용이 능통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군 기자단으로 선정되면 위촉장과 기자증이 수여되며 활동 실적에 따라서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된다.

 3월부터 12월까지 의령지역의 축제와 문화, 행사 등 군정소식과 숨겨진 명소, 신규 콘텐츠 발굴 등의 다양한 모습을 널리 공유하고 전달하는 홍보 역할을 톡톡히 담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군 홍보미디어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비접촉 중심으로 변화하는 현재 상황에서 온라인을 통한 홍보 역할이 더욱 중요하다”면서 “우리 군을 대표하는 홍보 전령사로서 적극적인 활동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더욱더 친근하고 가깝게 소통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