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창원LG세이커스 유니폼데이 열려

기사승인 2020.11.22  18:08:45

공유
default_news_ad1
   
▲ 22일 하루 동안 마산 로봇랜드에서 ‘창원LG세이커스 유니폼데이 행사’가 열렸다.

 창원시 마산합포구 로봇랜드가 창원지역 프로스포츠구단 중 하나인 창원LG세이커스와 손잡고 22일 하루 ‘창원LG세이커스 유니폼데이 행사’를 열었다.

 이번 유니폼데이는 LG세이커스의 2020-2021 시즌 선전을 지역민들과 함께 응원하기 위해서 실시됐다.

 22일 하루 동안 유니폼 등 LG세이커스와 관련된 상의를 입고 로봇랜드를 찾은 관람객들은 자유이용권(성인 기준 4만2000원)을 1만원에 살 수 있고, 함께 온 동반 2인까지 혜택을 볼 수 있다.

 또한 로봇랜드 내 마련된 특별 행사장에서 오후 1시 30분과 4시 30분 하루 총 2회 관람객들을 위한 LG세이커스 응원단 ‘세이퀸’의 스페셜 공연이 펼쳐졌다.

 공연 이외에도 ▲마스코트 챔비와의 포토타임 ▲선수 사인볼 ▲로봇랜드 자유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관람객들을 맞이했다.

 로봇랜드 관계자는 “우리 고객들이 한층 더 안전하게 테마파크를 즐길 수 있게 오픈전 매일 아침 놀이기구 및 시설물 사전 방역을 시작으로, 전체 입장객 발열 체크와 방역게이트를 통한 입장은 물론, 기구에 대한 생활방역과 철저한 마스크 쓰기 등을 안내하면서 더욱더 안전하게 로봇랜드를 운영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안내했다.

 

/김범수기자 k2@gnynews.co.kr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