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NC 응원 댓글 참여하세요~”

추첨 후 한국시리즈 티켓 제공

  • 입력 2020.10.29 18:39
  • 기자명 /김범수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NK경남은행이 현재 오는 11월 8일까지 ‘NC 다이노스 응원 댓글 참여 이벤트’를 열고 있다.
▲ BNK경남은행이 현재 오는 11월 8일까지 ‘NC 다이노스 응원 댓글 참여 이벤트’를 열고 있다.

 BNK경남은행이 NC 다이노스의 정규시즌 우승을 축하하고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원하기 위해 다음달 8일까지 ‘NC 다이노스 응원 댓글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경남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인 경남은행TV에 지난 28일 업로드된 ‘한국시리즈 티켓을 잡아라!’ 영상 시청 후 NC의 한국시리즈 우승 기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20 한국시리즈’ 입장권을 보내준다.

 세부적으로 한국시리즈 티켓을 잡아라! 영상 시청 전후 경남은행TV를 구독 신청하고, 응원 댓글에는 ▲#BNK경남은행 ▲#야구사랑 ▲#NC다이노스 등 3가지의 해시태그를 함께 달아야 한다.

 약 4분 40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NC의 정규시즌 우승 축하와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와 함께 ▲NC의 2020 KBO리그 호성적으로 높은 우대금리 적용이 기대되는 ‘2020 BNK야구사랑정기예금’과 ‘2020 BNK야구사랑정기적금’ 정보 ▲한국시리즈 일정 등을 소개한다.

 사회공헌홍보부 전정대 팀장은 “NC팬들과 지역민들이 경남은행TV에 등재된 한국시리즈 티켓을 잡아라! 영상을 시청하고 한국시리즈 직관 행운을 얻기를 바란다. NC가 한국시리즈 우승 반지를 차지하는 데에 좋은 기운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감동적이고 개성 넘치는 응원 댓글을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인 2020 한국시리즈 입장권은 향후 코로나19 추이와 그에 따른 KBO 정책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다.

 만일 2020 한국시리즈 입장권 제공이 불가할 경우 그에 상응하는 다른 경품으로 대체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