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가야왕도 레이스에 참가하세요!”

선착순 1000명에 특산물 제공

  • 입력 2020.10.28 16:43
  • 기자명 /이상수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언택트 김해 가야왕도 레이스가 오는 11월 13~29일 17일간 봉하마을과 수릉원 일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전국 2인 이상 가족 단위를 대상으로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개회식 등 일체의 집합 없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행사를 주최·주관하는 김해시체육회는 코로나 감염 위험을 최소화하면서도 가을철 지역관광을 극대화할 방침이다. 

 참가자는 봉하마을과 수릉원 2개의 권역으로 나눠 3가지 인증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먼저, 트랭글 어플로 권역 내를 5㎞ 이상 걸으며 권역별로 지정장소 1곳 이상을 방문해 사진인증을 한 다음 관내 식당 이용 후 영수증 인증을 하면 된다.

 모든 인증을 완료한 선착순 10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지역특산물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연간 100만명에 육박하는 봉하마을 관광객을 수릉원 일대로 불러들여 가야의 뛰어난 역사적 가치를 알리는 동시에 주변의 우수한 관광자원 홍보로 다방면으로 침체된 지역관광에 생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선착순 기념품 제공행사와 별도로 행사 참가 중에 찍은 인증사진 공모를 진행해 대상 1팀 50만원, 최우수 2팀 각 30만원, 우수 3팀 각 20만원, 장려 4팀 각 10만원을 시상한다. 

 허성곤 시장은 “이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넘어 위드 코로나 시대에 접어들었다”며 “코로나를 예방하는 동시에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어 시민들의 일상을 회복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데 비대면 스포츠 마케팅을 적극 활용해 위기를 기회로 바꿀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