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당, 송희경 중앙여성위원장 초청 특강 개최

‘여성 정치참여’ 강의 펼쳐

  • 입력 2019.04.21 18:47
  • 기자명 /한송희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경남도당(위원장 윤영석 국회의원)은 지난 19일 금요일 오전 11시 경남도당 5층 대회의실에서 ‘송희경 중앙여성위원장 초청 특강 및 경남여성위원회 간담회’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송희경 중앙여성위원장은 “이제 자유한국당은 더욱 국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민생문제 해결을 위해 매진하겠다. 이번 특강을 통해 당원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유익하게 채워드릴 것을 약속드린다“며 “특히, 오늘 특강 주제가 ‘새로운 시대! 자유한국당 여성의 지혜’인 만큼 21대 총선에서 자유한국당이 승리할 수 있도록 여성들의 정치 참여가 희생·헌신이 아닌 공생·혁신으로 개혁하는 방안에 대해 강의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특강 강연을 맡은 송 의원은 국회내 최고 4차산업혁명 ICT 전문가로 국회 4차산업혁명포럼 공동대표로 맹활약중이며,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와 여성가족위원회 상임위원을 3년째 역임하고 있다. 


 특히 여성가족위원회 자유한국당 간사로서 아이돌봄, 양육비 이행, 저출산 등 현안이슈에 대해 여성들을 대신해 목소리 내고 있다.


 또한 자유한국당 중앙여성위원회 위원장으로서 이번 4·3재보선 창원성산과 통영고성에서 재래시장 등 골목을 누비며 민생 생활현장에 스며드는 조용한 선거운동 활동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주에는 강원도 속초와 고성 산불피해 지역 경제살리기를 위해 속초중앙시장을 방문해 시장보기 캠페인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