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똑똑하게…창원 결혼박람회

24일 이틀간 풀만호텔서 ‘제1회 창원결혼박람회’
경제부담 ↓ 합리적인 비용으로 현명한 결혼 준비

  • 입력 2017.06.22 20:51
  • 수정 2017.06.22 20:52
  • 기자명 /문병용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웨딩트렌드 한눈에…흡족 다양한 ‘꿀팁’ 전수
예비 신랑신부 위한 다채로운 참여형 이벤트 진행
 

 

 창원풀만앰배서더 호텔에서 경남지역 예비 신랑·신부를 초대하는 ‘제1회 창원결혼박람회’가 24~25일 2일간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경제적으로 부담되는 결혼 비용을 고민하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컨설팅을 진행한다. 

 참가 웨딩 품목은 웨딩홀, 스튜디오, 드레스, 한복, 예물, 여행, 플라워, 맞춤정장, 가구, 가전, 피부관리, 미용성형 등 여러 분야 업체를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 박람회 특전과 프로모션 등 다양한 준비를 갖추고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흡족하고 합리적인 결혼식 준비를 계획할 수 있게 도와준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형식적인 전시 위주 박람회에서 벗어나 고객 위주 참여이벤트나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시즌 트렌드 헤어 메이컵 시연 행사부터 드레스에 맞는 부케를 직접 만드는 부케 클래스, 그리고 나만의 향수 만들기 이벤트와 함께 웨딩 준비와 관련된 다양한 팁을 얻어 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아직까지 프로포즈를 하지 못한 신랑·신부를 위해 사연을 받아 행사기간에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박람회 진행 관계자 말에 따르면 “이 소식이 전해지자 행사 전부터 좋은 반응이 나돌면서 많은 선남선녀들이 이벤트에 거는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푸짐한 경품 혜택도 제공되는 이번 박람회는 폭 넓은 업체 선별로 경남지역 웨딩 업계에 활력을 불어 넣을 전망이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